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택배차량 출입 못하게 한 인천 아파트 근황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0. 7. 30. 01:53
반응형

택배차량 출입 못하게 한 인천 아파트 근황 ㅋㅋㅋㅋ


아직도..

택배 기사가 쿨하게 배송물품을 

던져놓고 감 ..


역시 프리미엄 아파트라...

택배기사를 생각해서 주민들이 직접 

자기들 택배를 찾아서 수령해감 ㅋㅋㅋ



뭐..이것의 해결방법은...

간단하다..


프리미엄 아파트에 걸맞게...

이곳에 배송비용은 추가 2000원을 받으면..된다.

그러면 기사들이 고생되더라도...수입이 늘어나니..불만이 없다.


돈많은 프리미엄 아파트인데.....2천원? 

3천원 추가도 나쁘지 않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