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들 문제를 거론하던 장제원을 쳐다보는 추미애 장관 표정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0. 7. 27. 22:22
반응형

아들 문제를 거론하던 장제원을 쳐다보는 추미애 장관 표정 ㅋㅋㅋㅋ


장제원은 추미애 장관 아들을 집요하게 잡고 늘어지며,

계속 시비를 걸었으나...

추미애 장관의 표정이 ㅋㅋㅋ






표정변화가 정말 예술입니다. 

장관해보라니 빈말이라도 좋아서 헤벌쭉하다가 

아들 얘기 나오니 고릴라상으로.. ㅎㅎㅎ




ㅋㅋㅋ


김종민의 원투던지기 "아들 문제 가지고 가만 있겠어"...

순간멈춤 화들짝 장제원 "왜 그래"




장제원 아들....어떤 아들인가..




아...그렇구만...



'음주운전 바꿔치기' 장제원 아들 장용준 
집행유예 받고 유유히 법원 빠져나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