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학원 강사에게 쌍욕한 학생을 따귀로 치료하는 장면 ㅋㅋㅋ

거북선인 2019. 11. 27. 13:41
반응형

학원 강사에게 쌍욕한 학생을 따귀로 치료하는 장면 ㅋㅋㅋ



영등포의 한 학원에서 

강사가 학생한테 문제 다시 풀어보라고 하자.

학생이 갑자기 쌍욕시전 


학원강사는 ..

바로 물리치료 시전




1분만에 중2병 치료가 끝이 나버림...



7080세대에서는 선생이란 명함에 함부로 할수 없었다.

처맞고 뼈가 부러져도 부모님에게 말할 수 없었다.


선생님에게 맞았다는 것은...

부모의 얼굴에 먹칠을 하는 것이고.

당연히 맞을 짓을 하였기에...짐에서도 또 혼이 났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런 관행으로 얼마나 많은 폭력과 학생 인권이 무시되었을까...


선생이 선생 다웠다면..

학생이 맞아도 싸다는 말이 되겠지만...


선생?

요즘 선생이 선생인가?

개만도 못한 놈들이 교육자라고 있으니....


폭력을 행사하는놈은..

자격을 박탈하고 콩밥을 먹여야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