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대머리를 극딜하는 시청자들과 싸우는 돈 스파이크 분노ㅋㅋㅋ(마리텔)

거북선인 2019. 11. 27. 13:10
반응형

대머리를 극딜하는 시청자들과 싸우는 돈 스파이크 분노ㅋㅋㅋ(마리텔)

돈스파이크가 마이리틀 방송에 처음 출연을 하게되면서 

시청자들과의 소통중에 

시청자들의 요구를 뭐든지 들어주려고 열심히 방송을 하였다.

 

그러던중...돈스파이크가 대머리인데..."형 조심해요 머리 타요" 라는..ㅋㅋㅋㅋㅋ

여기에  민감해진 돈스파이크명장면 ㅋㅋㅋㅋ

 

대머리를 극딜하는 시청자들과 싸우는 돈 스파이크 분노ㅋㅋㅋ(마리텔)

 

 

돈스파이크...

 

"이거 추적할 수 있나요?"

"이거나중에 확인할 수 있나요? "

돈스파이크 분노 폭팔 ㅋㅋㅋ

 

돈 스파이크의 유명한 쌈싸먹기 기술 (명장면)

돈스파이크 쌈사 먹기

 

돈스파이크 식 쌈사 먹기 재현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