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홍콩에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김의성 ㅋㅋㅋ

거북선인 2019. 9. 16. 06:06
반응형

홍콩에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배우 김의성 ㅋㅋㅋ


얼마전 홍콩 시위대를 sns에서 옹호했던 배우 

그래서 트윗상으로 중국 댓글부대 공격을 엄청 받았지만...

천안문 치트키로 한방에 물리친 일이 있었죠 ㅋㅋ


그랬던.. 김의성이 최근에 홍콩을 방문한 모양이네요.


어차피 욕먹은 상황인데...

가서 한류발전을 위해 불사지르는 ㅋㅋㅋㅋ

(뭐 개인의 인기도 많이 올라가겠죠...나중에 홍콩방송 접수?)


MBC 스트레이트 기자분들도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