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기가 생기고 난후에 달라지는 삶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9. 15. 10:05
반응형

아기가 생기고 난후에 달라지는 삶 ㅋㅋㅋㅋ



보통은 여자의 삶이 많이 바귀는것이 기정 사실이지만..


요즘의 대한민국은 ..

남자들의 삶이 100% 바뀐다.


지옥의 10년이 오고.....

3년 쉬었다가 다시 지옥의 3년이 돌아온다.


만약 가정이 화목하지 않거나 ..

악처를 만났을 경우에는...평생 지옥으로 가는 열차를 타는것이고


선한 여성을 만나면 ..

당신의 노력에 따라 평생 행복의 열차를 탈 수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