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인형 뽑기 기계 부정행위하는 트와이스맴버들 ㅋㅋㅋ(쯔위 정연 나연)

거북선인 2019. 8. 31. 08:50
반응형

인형 뽑기 기계 부정행위하는 트와이스맴버들 ㅋㅋㅋ(쯔위 정연 나연)


와~~인형뽑기 기계 문열 얼고 조작한당 

대단하당 ㅋㅋㅋ




인형뽑기 앞에선 트와이스 나연



정연이 나타나 기계의 문을 열고 조작을 시작

시종일관 쯔위는 너무 행복해 하는 모습이 포착된다.


역시 불법은 좋아~~ ㅋㅋㅋ







#TWICE #SORIBADA2019 

[ TWICE ]Playing "claw machines" [ Jeongyeon cheating ] so cute in SORIBADA 2019




그리고 아쉬운 분들을 위해 

씻기 귀찮은 나연 영상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