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경제문제와 인구문제를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 일부다처제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9. 11:32
반응형

경제문제와 인구문제를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 일부다처제 ㅋㅋㅋㅋ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skywello&logNo=220964400837&proxyReferer=https%3A%2F%2Fwww.google.com%2F


대한민국의 경제 발전과 인구 감소 문제를 한방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그것은 일부 다처제를 허용하는 국가가 되는 것이다.


이게 무슨 개소리냐고?

아니...확실하고 완벽한 방법이다.


일부다처제

- 능력있는 남자가 많은 여성을 아내로 거느린다.

  어차피 경제력과 능력이 없는 놈들이 많아 결혼을 못하는 여자들을

  돈많고 능력있는 놈이 대신 아내로 맞이하므로, 여자의 미혼율은 없어진다.

- 인도 처럼 다처제를 허용한 국가의 예를 보면...

  아기를 많이 가지게되는 경향이 있고, 이는 더이상 인구감소의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되며, 역시 많은 돈을 가진 집안이므로 

  그 자식들이 성장하여 부를 나누어 가지게 되므로 

  한사람에게 부가 쌓이지 않고...자식들에게 골고루 분배되기에...

  부의 대물림도 해결이 된다.


이 얼마나 획기적인 방법인가 ㅋㅋㅋㅋ




자식들은 돈많은 아버지의 부를 서로 나누어 가지려고 싸움을 하며, 

부의 대물림이 불가능하기에.....공정한 부의 경쟁이 실현되는 성과를 누린다.


   

   송준기가 수백억의재산을 가졌다고 가정해보자..

   하지만 아내가 100명이다.


   역시 이쁜 여자들만 아내로 삶을 것이고...

   잘생긴 송준기와 이쁜 아내로 부터 나오는 우월한 유전자의 자식들이 

   대거 세상에 나오게된다..ㅋㅋㅋ


   역시 돈이 넘치는 삼성 이재용의 경우 

   일부다처재로 능력있는 똑똑하고 이쁜 아내를 100명 얻게된다면....

   100명 이상의 우월한 자식들이 세상에 나타나게 된다.


  고로 이재용의 재산은 1/100로 쪼개지게 되어 있고, 

  부의 분배가 자연스럽게 이루어 지게되는 효과도 발생한다.



잘생긴놈.. 돈있는놈....머리좋은놈 ...능력자 등등이 

세상에 좋은 여자를 다 쟁취하여, 우월한 자식들을 생산하고 

그 우월한 자식들이 부모의 큰돈을 물려받아서 ...더욱 경제를 발전시키면서 

나라를 강하게 만들어낼 것이다.


역시 돈없고 못생겨 아내도 없고 불쌍한 놈들이 생길 것이나..

이런 인간들은...

일부 다처재가 있건 없건 상관없이 지금 현재도 불쌍한 놈이다.

일부다처재가 있다하여 이들의 생활이 달라지지 않는다.

오히려 경제가 좋아져서 혼자지만 행복한 생활이 가능해 질것이다.

ㅋㅋㅋㅋ


여기가지 개소리 였습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