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국을 무시한 일본인 트윗에 핵공격으로 끝장낸 한국인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19. 10:26
반응형

한국을 무시한 일본인 트윗에 핵공격으로 끝장낸 한국인 ㅋㅋㅋㅋ 


문제의 발언...


이에 대한 응답으로

한국인의 극딜 시전

잠깐 상식 : 일본에서 쓰는 wwwww는 우리나라의 ㅋㅋㅋㅋ와 같은 의미입니다.


바로 차단당함 ㅋㅋㅋㅋ


이사람을 알아보니..

진짜로 제정신이 아니거나...일본의 잘못된 교육으로 인한

최대 피해자 이거나....멍청한 일본인이거나.....


The “comfort women” claimed by South Korea do not exist. In fact, it uses girls who was killed by a US military car in 2002 as a model. It means, that's the fake for a propaganda by South Korea
🇰🇷
.
트윗 인용하기
·
@yamatokairagi 님에게 보내는 답글
本来のもう一体はこちらの像。慰安婦ではないのがバレるのを嫌って別の像に差し替えられた。
이미지
6
82
119

이 스레드 보기

여러분들이 보기에도 정상적이지 않아 보이죠?

이사람의 트윗은 아래와 같습니다.

https://twitter.com/TenzinMiyu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