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트럼프 욕하는 일본 외무부 장관의 트윗을 트럼프에게 고자질한 한국인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4. 00:20
반응형

트럼프 욕하는 일본 외무부 장관의 트윗을 트럼프에게 고자질한 한국인 ㅋㅋㅋ



개세끼 장난감 트럼프 인형이라 

ㅋㅋㅋㅋ




새로운 독립운동이네요

이걸 본 트럼프는 과연 무슨 생각을 할까요..ㅋㅋㅋ


의외로 효과가 있을것 같은데...


한국의 네티즌들이 힘을 합쳐 이 자료를 ..

지속적으로 트럼프에게 DM 날리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생각이 듭니다 


널리 공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