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의 수출 보복에 대한 북한의 레전드 워딩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4. 00:06
반응형

일본의 수출 보복에 대한 북한의 레전드 워딩 ㅋㅋㅋ



대양 한가운데 휘뿌려진 가련한 4개의 섬 조각 ㄷㄷㄷ

일본에 대한 저 패기와 워딩 바라 ㅋ


얘들 워딩은 진짜 찰지고 오집니다 ㅋㅋㅋㅋ 

표현 지리고요 ㅋㅋㅋㅋ 


일본과의 GSOMIA·지소미아 폐기 하는 부분을 

일본이 정찰위성 이 있으니..우리는 엿같아도 참고 유지해야 된다는 

개소리를...하는 인간들...


북한은 전세계가 왕따하고 제제하는가운데...핵도 만들었다.


우리는 정찰위성? 

그까이꺼 우주에 띄우는거 우리는 더 쉬운것 아닌가..


싸움은 기세다


북한의 저 기세는...

우리가 잊고 있던 기세를 상기시켜준다.


과거에 청산하지 못한...친일 잔재들을 숙청하고

일본과의 관계를 새롭게 정리할 때가 왔다.


일본의 정신상태를 참교육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