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중국의 한 농부가 인력거를 끄는 일본군 노예 로봇을 만들다. ㅋㅋㅋ

거북선인 2019. 8. 2. 04:15
반응형

중국의 한 농부가 인력거를 끄는 일본군 노예 로봇을 만들다. ㅋㅋㅋ


과거 중국을 침략했던 일본군 복장을 하고

표정도 우스꽝스럽습니다. 이 로봇을 만든 사람은 57살 농부 두안샤오제 씨입니다.



중국 농부가 인력거 끄는 일본군 로봇 만들어서 타고 다님~ 

노예 인력 로봇!! 

걷기 뛰기 방향전환까지 된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구경꾼들은 막 때리면서 즐기네요~ㅋㅋ 

대량생산으로 하루 빨리 보급되길~





中 인력거 끄는 '일본군 로봇'에 日 '부글부글' / YTN (Yes! Top Ne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