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장성규 워크맨 미용실 편에서 막말 드립 ㅋㅋㅋ

거북선인 2019. 7. 20. 11:07
반응형

장성규 워크맨 미용실 편에서 막말 드립 ㅋㅋㅋ


신 예능인으로 모든 프로에서 선을 넘어버리는 장성규...

그래서인지 지금 한창 뜨고 있는 신인 개그맨이라고 해도 되겠다.


하지만...

아나운서 출신 답게...드립치는 말이....

일부 사람들로 하여금 좀 과하고, 억지스럽다는 의견들이 

많아 지고 있다.


이부분만 본인이 조금 조절해 준다면...

2019 최고의 예능인으로 나아갈 수 잇을 것이다 ㅋㅋㅋㅋ





루왁커피를....

우리 똥으로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