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삼각 관계 먹튀 키스 방법 ㅋㅋㅋ

거북선인 2018. 12. 14. 22:13
반응형

삼각 관계 먹튀 키스 방법 ㅋㅋㅋ


내가 가장 싫어하는 일이다.

삼각관계...나의 사랑을 탐하는 친구나...외도하는 년...



참 곤란한 상황이다.

여자도 난감하겠지만...어차피 선택은 여자의 몫이니...



허나...상황이 반대로 여자가 2명일때는...??



자...

이제 

처죽일 년놈의 뒷치기 애정행각을 보자 







.

.

.

이런...썅..




뭐냐 게이도 ?



.

.


그럼 처음 제목에 쓴 

먹튀 키스는 어떤 것이냐?


아래는 영화 빈집의 포스터 장면...

바로 이것이 거부할 수 없는 먹튀 키스다.



이것이 중국에서도 응용되어 

먹튀 키스의 정석을 보여준다.




여친 및 성공해서 마누라를 쟁취한 남성들이여

솔로천국을 외치는 불쌍한 남성들을 생각해서라도

옆에 있는 여성만 사랑하길 바란다.


페북에서 화제가된 여친의 다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