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세계최고 쉐프의 딸과 아들의 반응 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12. 9. 10:00
반응형

세계최고 쉐프의 딸과 아들의 반응 ㅋㅋㅋㅋ



고든램지가 자신의 딸에게 

세계 최고 쉐프의 딸인 기분이 어떠하냐고 물어본다 



고든램지의 딸은 제이미 올리버가 최고의 쉐프라 생각하며,

자신은 그의 딸이 아니라고 아빠를 능욕 ㅋㅋㅋ


.

.

.


반면에 

.

.


제이미 올리버 또한 

자신의 아들에게 좋아하는 쉐프를 물어봄 



고든램지 ㅋㅋㅋㅋ

아빠를 디스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