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골목식당 돈가스집 사장님의 애틋한 사랑

거북선인 2018. 11. 21. 04:14
반응형

골목식당 돈가스집 사장님의 마누라 사랑과 처세술







이번에 나오는 돈까스 식당은 부부가 서로 말도 안하고, 정말 퉁명스러운 손님접대등

부부간에 무엇인가 불협과 문제가 있을것으로 예상했으나....

예성과는 전혀 다른 꽁냥꽁냥한 부부의 큰 사랑이 숨겨져 있었다.


보는 시청자들로 하여금 저 집은 맛이 없었다 하여도 사장님 부부를 보고자 

꼭 가보고 싶다는 의견이 대부분일 정도로 부러운 부부사랑 보여주었다.


그리고 사장님의 위급한 상왕에 따른 처세술 또한 

역대급으로 인정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