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배구선수 조송화 인생짤

거북선인 2018. 10. 6. 11:56
반응형

배구선수 조송화 인생짤



물먹는 선수 누구에요?의 주인공 

ㅋㅋㅋㅋㅋㅋㅋ



카메라 의식해서 긴장 만땅 ㅎㅎㅎ



흥국생명 조송화와 영상통화를?




흥국생명 흥자매 이재영&조송화가 빵 터진 이유는?! 

[MBC 스포츠매거진 인터뷰]


마지막에 남자 같은 성격이 들어나는 매우 매력적인 선수이다.

(싸움좀 할거 같은)



조송화 경기중 이미지 몇장 

좀 다른 느낌들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