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샘 오취리 진짜 가나 사람인가? ㅋㅋㅋㅋㅋㅋㅋ

거북선인 2018. 10. 6. 11:23
반응형

샘 오취리 진짜 가나 사람인가?





독수리가 있다고?



.

.


생 오취리는 한국사람이다. ㅋㅋㅋ



아래의 증거 영상을 첨부한다 ㅋㅋㅋ




그외 오취리의 자아붕괴 ㅋㅋㅋ



2017. 4. 25. - 가나 출신 방송인 샘 오취리가 한결같은 '한국 사랑'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끈다



분명히 샘 오취리가 한국을 좋아하고, 자신의 나라 가나와 한국의 외교관 역활을 

하고 싶어하는 점도 분명히 눈에 보인다.


샘 오취리의 마음에는 한국의 애국심과 같은 심성이 있어, 일본에 대한 반감도 남다르다. 

한국인이 좋아하는 외국인중에 돋보이는 인물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