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판사와 검사를 인공지능 AI 로봇으로 대체 해야 한다는 댓글이 달린 뉴스 ㅋㅋㅋ : 떡볶이 조리 로봇

거북선인 2023. 2. 17. 22:56
반응형

판사와 검사를 인공지능 AI 로봇으로 대체 해야 한다는 댓글이 달린 뉴스 ㅋㅋㅋ

 

와...이제는 식당에 조리 서빙은 로봇들로 대체하는 시대가 왔네요

사실 로봇서빙은 요즘 여기저기서 흔하게 볼수 있었지만..

로봇이 조리하는 곳도 이제는 보편화되는 것 같습니다.

 

로봇 1데 입대료가 100만원.....싸다!!

한달 죽도록 일시켜도 되는 로봇이 100만원이라니...대박이네..

이러면 종업원 1명 보다...로봇 3대가 더 좋은 것이 아닌가...

이제 식당 주방 아줌마들은 점점 사라지겠구나...

 

 

왜?

로봇을?

 

- 식당이 깔끔해 지고,

- 정확한 조리..

- 정확한 정량

- 종업원 인건비 배폭감소...(이게제일 클것 같네요)

 

보통 식당에 아줌마 쓰려고... 주간 250 ~ 350에 구인을 해도...쉽지 않고

더우기힘든 일이라...그만 두고 안나오는경우도많아 ..직원 관리도어려운데...

 

저런 로봇 한대 놓은 것이 보통 몇천만원이 들어갈줄 알았더니...

겨우 100만원이라니....진짜...혁신이다...

 

 

이제 뉴스내용을 확인해 봅시당

 

 

헐...

1시간에 310인분을 요리 할 수 있다니...

후덜덜이다.

 

조리로봇 인건비 홀서빙 로봇 인건비

 

조리로봇 인건비  월 100만원

홀서빙 로봇 인건비 월 30만 ~ 40만원

증말 싸네~~

 

 

 

떡볶이 주문 들어오자 '슥슥' 7분 만에 완성…누군가 보니 / SBS 8뉴스

https://youtu.be/UCXbVEe2zoQ

떡볶이 주문 들어오자 '슥슥' 7분 만에 완성…누군가 보니 / SBS 8뉴스

 

위 동영상을 보고 난후 네티즌들 반응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