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용산 주민들 2번한테 52% 투표하셨죠? 이제 윤석열이 용산 주민 여러분들 위해 본떼를 보여준답니다ㅋㅋㅋㅋㅋㅋ

거북선인 2022. 3. 19. 20:35
반응형

용산 주민들 2번한테 52% 투표하셨죠?
이제 윤석열이 용산 주민 여러분들 위해 본떼를 보여준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주 즐거운 5년 되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

 

 

용산 주민들 곡소리 나는 이유
용산 주민들 곡소리 나는 이유

 

용산 주민들 곡소리 나는 이유 용산 주민들 곡소리 나는 이유
출처 : https://www.ddanzi.com/free/729343614

 

 

1. 고도 제한 걸림 : 20미터 이상 금지
 
2. 옥상 올라가는거 금지
 
3. 인근 건물에 각종 포대 시설 배치 : 벌컨, 재블린, 패트리어트등등 온갖 포대 설치 예정
 
4. 삼각지 재개발 사업 전면 중단
 
5. 고층 아파트 전부 감시 대상에 포함되서 CCTV설치됨 (프라이버시 침해 가능성 ↑)
 
6. 인근 주민들 전부 감시 리스트에 올림(현재도 삼청동, 효자동 주민에게 그러고 있음)
 
7. 국방부 앞 보도는 전면 통제
 
8. 대통령이 합참 관저에서 국방부까지 출퇴근 하는 3킬로 구간은
 
매일 매일 핸드폰 통신 중단+대중교통 포함 전면 교통 통제....
 
시민들 불편 가중
 
9. 앞으로 반포대교~원효대교 사이에 한강변에서 드론 날리는거 금지
 
10. 비행통제구역 걸려서 비행기도 강남으로 못지나감
 
11. 이제 툭하면 시위 열려서 용산+이촌+이태원 일대 아수라장됨
 
 
 
용산 주민들 2번한테 52% 투표하셨죠?
 
이제 윤석열이 용산 주민 여러분들 위해 본떼를 보여준답니다ㅋㅋㅋㅋㅋㅋ
 
아주 즐거운 5년 되시겠어요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용산 주민이 해야할일..

"기자회견 이야기는 들어서 뭐할까요?
입만 열면 거짓말인데 적당히 둘러대고 지맘대로 하면 그만이죠.
용산 주민들이 그냥 굿값을 걷어주세요. 굿 하고 부적 써서 제발 청와대로 좀 들어가달라고. 무당을 동원하든지..무당을 찾아가든지..ㅋㅋ ㅋㅋ 

 

 

https://biduck.tistory.com/10253

 

딴지 펌) 용산 거주자들 반응(용산맘 카페) - 욕하는 커뮤니티

딴지 펌) 용산 거주자들 반응(용산맘 카페) - 욕하는 커뮤니티 맨아래 네티즌들의 반응을 보면.. 많이 놀라실지도.. 맘카페 상황 . . . . 그리고 뽐뿌 반응 위 용산거주자 주민들은..나라를 걱

biduck.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