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윤석열 당선자를 조폭 패거리에 비유하여 화면에 내보낸 연합뉴스 대박 ㅋㅋㅋ

거북선인 2022. 3. 19. 20:25
반응형

윤석열 당선자를 조폭 패거리에 비유하여 화면에 내보낸 연합뉴스 대박 ㅋㅋㅋ

 

 

범죄와의 전쟁....그리고 윤석열 밥처먹으로 가는장면 .ㅋㅋㅋㅋ

 

 

 

연합뉴스 압수수색 당하겠네?

이런 쓰레기 같은 놈들이 조국때 한짓을 알구 있을 텐데..

연합뉴스 용감하구나...

멋지다.

 

 

이번주 한컷....그리고 엔딩 그 끝은..

sbs에서 마무리 ㅋㅋㅋ

 

 

역시 국민이 병신인것이 맞아..

그러니 저런놈을 찍었겠지..

(너도 저넘 찍었냐?  그럼 니 스스로 멍청한 넘이란걸 인지하고, 있어라...

넌 절때 모지란넘이란것 알아야 한다...어디가서 나서지도 말고..알아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