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국민이 멍청해서 폐기 처분 되는 청와대 지하벙커 ㅋㅋㅋ

거북선인 2022. 3. 17. 17:32
반응형

국민이 멍청해서 폐기 처분 되는 청와대 지하벙커 ㅋㅋㅋ

국민이 멍청하면 ..

그 댓가를 국민이 져야한다.

우리나라 국민은 익숙하다...절대 변하징ㄶ는 멍첨함 ㅋㅌㅌ

 

 

 

용산 국방부 리모델링 500억

청와대 지하벙커 B1,

국방부 지하벙커  B2...

이거 이전하려면  몇개월,  수백억...

 

북한도발에 깜깜이...

선제타격 ?  꿈도 꾸지마라...

 

출처 : 보배드림 https://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5096738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

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https://biduck.tistory.com/10250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 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정말 수준이 참담하다... 어처구니가 없다고 할밖에.. 이게 왜 중요한지.. 밑에 벙커 전 근

biduck.tistory.com

 

 

여기서 오세훈 전설이 생각난다..

멍청한 서울 시민들의 선택 결과...

 

오세훈

서울시장실에 설치된 방역관리통합 전산 시스템을 버리고...(ㅋㅋㅋ)

현황판에 지휘봉들고 설명하는 구석기시대로 돌아선 판국인데(어쩜 지금의 상황과 똑같냐...ㅋㅋㅋ)

 

결국 오세훈을 뽑은 서울시민의 선택인데 ...

이번에 대통령을 윤석열로 뽑으니 B1의 시스템이 무의미한 꼴이고 당연히 일어날 일이며 세금낭비, 안보공백은 필연.

 

 

 

 

 

오세훈

서울시장실에 설치된 방역관리통합 전산 시스템을 버리고...(ㅋㅋㅋ)

현황판에 지휘봉들고 설명하는 구석기시대로 돌아선 판국인데

 

결국 오세훈을 뽑은 서울시민의 선택인데 ...

이번에 대통령을 윤석열로 뽑으니 B1의 시스템이 무의미한 꼴이고 당연히 일어날 일이며 세금낭비, 안보공백은 필연.

 

개빡친 국방부 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