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거북선인 2022. 3. 20. 21:05
반응형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

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정말 수준이 참담하다...

어처구니가 없다고 할밖에..

 

 

 

 

이게 왜 중요한지..

밑에 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을 읽어보면 ..바보도..이해가 될것이다.

 

정말 수준이 참담하다..

 

 

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군대를 안간 대통령의 수준..국가 안보사항을 방송에서 공개 ㅋㅋㅋ(벙커 전 근무자가 쓴 글)

 

저기다 저기..ㅋㅋㅋ 준비하라우..

 

벙커 지하연결 확인..

 

발싸~~~!!

발싸~~~!!

발싸~~~!!

 

 

 

 

이쯤에서 왜 이사태가 일어났을까?

이건 예견 되어 있었고 후보시절에 공개된 내용이다.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고?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고?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고?

영빈관을 옮겨야 한다고?

 

 

 

무당이 나라를 지배하는 시대가 다시오다니..ㅋㅋㅋ

 

이게 진짜로 이루어 지다니..ㅋㅋㅋ

 

 

공략이고 나발이고 무당이 하라면 해야지..

월급 200만원 공약해놓고 또 뭐같은 뒤통수 ㅋㅋㅋ

 

월급 200만원 공약해놓고 또 뭐같은 뒤통수 ㅋㅋㅋ

 

 

국가위기관리 어쩌나?‥합참의장 11인 "안보 공백 우려" (2022.03.20/뉴스데스크/MBC)

https://youtu.be/A9wxn_hmSQo

안보 공백 문제도 논란입니다. 윤 당선인은 청와대 집무실을 국방부 자리로 옮기더라도 청와대의 위기 대응이나 군 대비 태세에 전혀 문제가 없을 거라고 강조했습니다. 하지만 군사전문가들의 이야기는 달랐습니다. 11명의 전직 합참의장들도 인수위에 우려를 전했습니다.

엉뚱한 짓 할거라 생각은 했지만. 이 시국에 그것도 선재공격한다고 해대고는 국방부를 뭉갤건 생각도 못했네요.그럼 국방부는 어디로 간답니까. 차라리 검찰로 들어간다면 그럴줄 알았다 하지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