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대통령이 당선되자 일부 영리한 사람들은 깜짝 놀랐다. ㅋㅋㅋ

거북선인 2022. 3. 16. 10:54
반응형

대통령이 당선되자 일부 영리한 사람들은 깜짝 놀랐다. ㅋㅋㅋ

 

왜?

한국 국민이 멍청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으나..

개돼지 수준으로 멍청한 줄은 몰라던 것이다...

 

일부 기득권에서도...설마 하던 일이 벌어져 살작 충격을 먹은듯하다.....

이명박근혜 이후 ... 어느정도 깨닭음이 있었다고 생각했으나..

역시 국민들은 스스로 개돼지임을 증명해 버린 것이다.

 

거시기를 지지한 멍청한 개돼지인 사람들이 

이글을 보고 기분이 나쁠것 같으니..

거시기 방식대로 사과드린다.

 

개돼지사과문

 

개돼지만도 못한 놈들인데...왜 사과를?

자기들을 개돼지로 취급하는 놈들 선택한 놈들에게 뭔 사과를...??

저런 개돼지 놈들이 48% 였데...ㅋㅋㅋ

너무 많잖아...쉰들러 놈들이..

 

"무식하면 용감하고...

무식한 놈들이 신념을 가지면...이런일이 발생하는거야..."

 

박정희 이후 지금까지...보수라고 하는 지역들 바라...

보수정치인들에게 ..개돼지 취급받아서

지금 그 지역의 발전이나 삶을 봐라..

 

몇십년이 지나도..

보수 지역의 발전도 없고...보수 정치인들은 보수지역 발전에 관심이 없다....

왜? 거짓말이 들통나도 .다 이해해 주거든..

아무리 거짓말을 해도 뽑아주거든...

 

"보수고 진보고, 거짓말하고, 능력이안되는 놈을 뽑지 말고,

나쁜놈을 뽑지 말아야하는데.. 개념이 없어...멍청해 ㅋㅋ.."

 

 

"일전에 국회의원 선거때...대구 지역 사람이 출마....

그런데..그 사람이 선거중에 사망...

그래서 선거도 안하였는데...  그 죽은 사람이 국회의원으로 당선이 되었어.."

 

그냥 대구 사람이면 뽑아주는거야..

공략? 약속? 죽엇는지 살았는지? 관심없어...그냥 대구면 뽑아 주는거야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칭 보수 정치인들? 

보수 지지하는 지역의 인간들을 개돼지로 취급한지 몇십년..

 

멍청함이 끝이 없구나... 답이 없다. ㅋㅋㅋ

 

그런데 보수 지역사람들?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다?...가 아니고...

멍청해서...죽을때 까지도 멍청하게 살것이다.

이들이 정신을 차리거나...변하는 것은...생각해본 일이 없다...

 

변하길 바라고 기대하다간...개돼지한테 물린다...

 "안물려 봤으면 말을 하지마...상싱도없어 ㅋㅋㅋ"

아무리 머릴 짜 내어도... 개돼지를 변하게 하긴 어렵다는걸 이번 선거에서알게되었다.

 

 

그래서 ...영리한 지식인이나...정치인들은..

저런 멍청한 놈들이 죽을때까지...보수 정치인으로써 이용해 먹는것이다.

 

보통은 약 30%정도?

이정도를 최대치로 보았는데..

이번 선거로..50%에 가까운 멍청한 놈들이 늘어났다는 사실에...

지식인들은 정말 깜짝 놀랐다는 사실이다 ㅋㅋㅋ

 

 

멍청해서 ...사람 취급 안해도 ...깨닭지 못하는 놈들이니..

앞으로도 이런놈들과 살아야 한다.

 

그리고 국민을 개돼지로 생각하는 사람이 당선이 되었으니..

(왜? 후보때 각종 SNS로 국민에게 한짓을 봐라...모르냐?  너도 개돼지구나...)

이제 5년간 피해 있어야 한다...

 

 

당신이 개돼지인지 확인하는법

이글에 열폭하면...당신은 분명 개돼지일 것입니다.

 

 

"느그들이 말하는 공정 정의는 사실...

가진자..있는자..영리한 자에겐 별로 필요가 없다.

 

저런 공정 정의는 멍청한 놈들에게 정말 중요한 것인데..

그걸 발로 차버리니..."개돼지 취급을 받을 수 밖에.."

 

 

이런 개돼지들을 누가 보살피고 싶을까..

스스로 바뀌지 않는다면...

개돼지를 위한 정치인은 없다...개돼지를 이용할 뿐이지...

 

스스로 개돼지가 되지 말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