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브라질리언 왁싱하고 때밀다가 벌어진 황당한 사연 ㅋㅋㅋ (개그맨 김용진 흑역사)

거북선인 2022. 3. 14. 20:29
반응형

브라질리언 왁싱하고 때밀다가 벌어진 황당한 사연 ㅋㅋㅋ (개그맨 김용진 흑역사)

 

브라질리언 왁싱하고 때밀다가 벌어진 황당한 사연 ㅋㅋㅋ (개그맨 김용진)

 

세신 = 세신사 = 때밀이 = 때밀이 아저씨 아줌마

세정할때 '씻을 세(洗)'

신체, 전신 등 '몸 신(身)

 

얼굴이 동안이긴 해ㅋㅋ 

거기에 털도 없으면 학생으로 보일 수도 있을 듯ㅋㅋㅋ

 

 

[해피투게더 #하이라이트 #19-1] 이용진의 대단한(?) 흑역사ㅋㅋㅋ 브라질리언 왁싱을 통해 얻은 동안... 그 이상의 것🙈 | KBS 190221 방송

https://youtu.be/7Ym2uO2xQQM

[해피투게더 #하이라이트 #19-1] 이용진의 대단한(?) 흑역사ㅋㅋㅋ 브라질리언 왁싱을 통해 얻은 동안... 그 이상의 것🙈 | KBS 190221 방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