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러시아 푸틴이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김정은에게 배운거 우크라이나에 써먹는 중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21. 00:44
반응형

러시아 푸틴이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김정은에게 배운거 우크라이나에 써먹는 중 ㅋㅋㅋㅋ

 

이게 진짜 말이 되넹...

대체 얼마를 벌 수 있는겨...

주식하는 자여....지금이 기회다 ㅋㅋㅋ

 

러시아 푸틴이 김정은이에게 배운, 주식으로 돈버는 방법, 우크라이나에 써먹는 중 ㅋㅋㅋㅋ

 

핵은 선을 넘는 것이지...

적당이 해먹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