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남의 아이를 때리던 때를 낭만시대라 부르는 침펄풍(침착맨,주호민펄,김풍) 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20. 11:19
반응형

남의 아이를 때리던 때를 낭만시대라 부르는 침펄풍(침착맨,주호민펄,김풍) ㅋㅋㅋ

 

1970-1980 까지도....우리 사회는 남의 아이가..남의 자식이 잘못을 하면, 

어른이란 사람들이 때릴 수 있었다. 

 

아이는 처맞아도 잘못 했음을 인전했고, 부모에게 고자질하지 않았으며..

남녀학생이 저녁 9시 이후에 돌아다니다간 주변어른들에게 혼이나고

경찰서에 끌려갔다.

(진짜다..이땐 학생들데이트는밤에 불가능 했다. 데이트 장소는 빵집과 자전거 라이딩 이게 전부였다.)

뭐 미성년자가 담배를 핀다고?

존~나게 처맞고, 엄마 아빠 부르라고 하고, 경찰서로 연행되었다.

이건폭력이 아닌 훈육으로 인정되고, 

경찰서에 온 부모는 연신 고개를 숙이며, 죄송하다고...

(그리고 이 아이는 집에가서 다리 부러지도록 처 맞았다.)

이때는 버스에서 담배를 피울 수 있던 시절이다.

 

그리고..

낮에 길거리 돌아다니는 학생 대부분은 조퇴를 한 아픈 학생이거나...학교 안가는 학생 딱 두부류 였다.

길거리에 돌아다니는 학생은 거의 볼 수 없던 시대..

(버스 안에서 담배피우는 것이 허용..의자 뒤에 재털이가 있었고, 버스 기사도 담배를 피우며 운전했던...

이 시대를 어른들은 낭만 시대라 부른다.ㅋㅋㅋㅋ)'''

 

 

남의 아이를 때리던 때를 낭만시대라 부르는 침펄풍(침착맨,주호민펄,김풍) ㅋㅋㅋ

 

빵꾸...ㅋㅋㅋㅋ

https://www.youtube.com/channel/UCUj6rrhMTR9pipbAWBAMvUQ

 

침착맨

반갑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날입니다.

www.youtube.com

 

(김풍) = 재능충

펄(주호민 진주) = 노력충

침(침착맨) = 아무튼 충

 

 

 

빵꾸 수리와 노펑크액 사용 방법 - 혼다 scr110 / Motorcycle Puncture repair and how to use no puncture solution

https://youtu.be/Ug_seU59Us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