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노빠꾸 지상열 시진핑 드립 (시진핑 딸 사진 習近平女兒合影 )

거북선인 2022. 2. 18. 22:49
반응형

노빠꾸 지상열 시진핑 드립 (시진핑 딸 사진 習近平女兒合影 )

인천 사람인데...인천엔 차이나 타운이...무사할 수 있을까?

 

노빠꾸 지상열 시진핑 드립 (시진핑 딸 사진 習近平女兒合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진핑 딸 사진 유포자 근황

(시진핑 딸 사진 習近平女兒合影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81/0003165590

 

“아들 고문하고 증거조작”…시진핑 딸 사진 유포자 모친 주장

시진핑 딸 사진 유포자 지난해 징역 14년 선고받아… 홍콩매체 “피고인 변호사들 당국에 소환” 시진핑 중국 국가주석의 딸 시밍쩌의 사진과 개인정보를 유출한 인터넷 사이트 직원들이 실형

n.news.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