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금메달을 따야 한국체대 소속으로 인정하는 빙산 연맹 ㅋㅋㅋㅋ(황대헌 선수 소속 논란)

거북선인 2022. 2. 10. 16:32
반응형

금메달을 따야 한국체대 소속으로 인정하는 빙산 연맹 ㅋㅋㅋㅋ

(황대헌 선수 소속 논란)

 

1500 미터 금매달 (황대헌 인스타에 중국인들 악플 난입)

실격 땐 강원도청이었는데...

금메달 따니까 한국체대 소속으로 변경해 달라고?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4199079&cloc=rss%7Cisplus%7Ctotal_list

 

 

실격당한 선수는 ...한국 체대 선수가 아니고....

금메달을 딴 선수만 한국체대 소속인지...

되묻고 싶다.

 

내 이랄줄 알아따

 

사실..

대한민국 언론이나 뉴스도...금메달을 따야..관심을 가져준다..

봐라 오늘짜 따끈한 영상

황대헌 선수 다큐가 준비되었다가..바로 유튜브로 올라 오잖아

(모든 쇼트트렉 관련 영상이 미리 만들어져 있을 것이다..

금메달을 따는 순간..바로 업로드....못따면?  뭐 안타깝지만...나중을 대비해서 보관)

 

SBS [평창올림픽] - 미니다큐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

https://youtu.be/S4yvAfbAWH8

SBS [평창올림픽] - 미니다큐 쇼트트랙 황대헌 선수

 

그런데 황대헌 선수도 이번에 준비를 단단히 했습니다.

본인이 금메달을 거머쥘 것이라고 예상을 했을까?

중국으로 갈때부터...철처한 준비를 하고 출국하였습니다.

그 출국당시 모습을 보시죠

 

황대헌 선수 철저한 준비 ㅋㅋㅋ

 

ㅋㅋㅋ 대단하다..

 

 

 

뭐 국민도 관심이 없다가..금메달을 누군가 따면..궁금해 하니깐..

자연스런 현상이라고 봐야 한다.

 

여하튼 금메달을 성취한 황대헌 선수에게 격려와 박수를 보내자...잘했고 고생하였으니까..

메달을 못딴 선수 분들에게도박수를 보냅니다. (고생 하셨습니다.)

 

그리고 같이 중국에간 대한민국 대표선수들..

누가 선수이고, 누가 어느경기에 참가했는지...

1도 ~ 아예 ~ 전혀 ~모르지만.. 응원합니다. 

 

2022 베이징 동계올림픽...매우 무섭고, 잔인하고, 더러운 곳에서..

다치지 마시고, 무사히 살아서 돌아오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