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그린.. 논란의 순대 그림 ㅋㅋㅋ (순대 대참사 ㅋㅋㅋ)

거북선인 2022. 2. 10. 16:04
반응형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그린.. 논란의 순대 그림 ㅋㅋㅋ (순대 대참사 ㅋㅋㅋ)

 

그림 퀴즈를 풀다가 벌어진 대참사 

 

그림 퀴즈를 풀다가 벌어진 대참사 

그림 퀴즈를 풀다가 벌어진 대참사 

그림 퀴즈를 풀다가 벌어진 대참사 

 

헐....저것이 순대란 말인가?

 

순대에 왜 털이??

순대에 왜 털이??

 

 

이에 따른 프로미스나인 동료들의 반응...

(먼가 알고 있는것 같은...의시심장한 얼굴들 ㅋㅋㅋ)

 

먼가 알고 있는것 같은...의시심장한 얼굴들 ㅋㅋㅋ

 

뭐..그럴 수도 있지..

재미있었던 추억으로 간직해 봅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