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무너지는 건물

거북선인 2022. 2. 8. 19:21
반응형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무너지는 건물 

 

정말 코로나 이후의 중국은...그냥 인간 쓰레기가 사는 나라..

중국인은 모두 인간쓰레기가 되어 가고 있다.

(오늘 날짜 2022 베이징 동계 올림픽 뉴스...하~~ ㅉㅂ)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아니 맞춤제작이라니...

이에대해 언 네티즌은 이런 말을 남겼다.

 

" 중국에서 수요가 있으니 만들었을 뿐이고,

너무 많이 주문해서 주문제작 상품을 만들었을 뿐이다."

 

증말..어처구니가 없네....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중국의 주문 제작 줄자 ㅋㅋㅋㅋ

 

비리를 저지르기 위해서 주문제작해서 사용한다라..

대체 얼마나 많은 자재를 배돌리려고 이런짓을..

 

 

 

 

 

이런 줄자사용으로 돈을 빼돌리고 만들어진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중국의 부실공사 건물들과 무너지는 아파트

 

대단하다 중국...

인구가 많아 14억 인구중에 .. "착한 사람? 저으이로운사람? 사람 같은 놈" 이 있을까?..

나쁜놈 1000명속에 착한놈 하나 넣으면...이 하나는 결국 나쁜놈이됩니다.

그런데..저런 쓰레기 같은 놈들이 14억이라면...덜덜덜..

중국인 친구가 있나요?

나는 ..다시한번 생각해 보라고 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그 친구에게 말해보세요

"sns에 시진핑 케섹기" 라고 올려보라고..

그러면..쓰레기인지 ..사람인지 판별이 될 수 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