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동물이야기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거북선인 2022. 1. 30. 14:58
반응형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강아지들 모음 ㅋㅋㅋ

 

야바위 결과를 본 강아지들이..

주인을 보고..."야~이 ~ xxx" 라는 표정으로 오해를 하는데...

사실은... 

어쩌라고?  어떻게 하라고?  와 같이..

주인에게 내가 어떻게 했으면 좋겠는지...알려달라는 표정이라 보시면 됩니다.

 

고양이 편도 있어요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고양이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고양이들  모음 ㅋㅋㅋ

 

강아지 야바위 게임에서 당황하는 고양이들  모음 ㅋㅋㅋ

 

마지막 고양이...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