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후배를 폭행한 개그맨 선배들 리스트 ( 선배들을 폭행범으로 만든 개그맨 ㅋㅋㅋ)

거북선인 2022. 1. 29. 00:06
반응형

후배를 폭행한 개그맨 선배들 리스트 ( 선배들을 폭행범으로 만든 개그맨 ㅋㅋㅋ)

 

후배를 폭행한 개그맨 선배들 리스트 ( 선배들을 폭행범으로 만든 개그맨 ㅋㅋㅋ)

 

저 많은 선배들을 폭행범으로 만든 장본인이....ㅋㅋㅋㅋ

역시 최양락.....

레전드 개그맨이다...

 

 

 

유일하게 최양락을 안때린 개그맨 선배 전유성 

유일하게 최양락을 안때린 개그맨 선배 전유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