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BTS 방탄소년단이 21세기 한국의 애국자이며 위인인 이유 (BTS 휴가 때문에 대한민국이 환호를 부르는 이유)

거북선인 2022. 1. 27. 17:34
반응형

BTS 방탄 소년단이 21세기 한국의 애국자이며 위인인 이유 (BTS 휴가 때문에 대한민국이 환호를 부르는 이유)

 

방탄 소년단...처음엔 그저 그런 남성 그룹으로 ...세계 어쩌구 떠들 때에도 나는 시큰 둥 하였다.

이들은 결국 돈벌이를 위해서....기획사의 돈벌이 인간이기 때문에...

 

BTS 방탄 소년단이 21세기 한국의 애국자이며 위인인 이유 (BTS 휴가 때문에 대한민국이 환호를 부르는 이유)

 

그러나 시간이 흐르면서....이들이 자의에서든 타의에서든...

사회에서 욕먹는 일을 하지 않고, 힘들지만 이겨내면서, 세계적으로 한국을 알리고 

국가의 위상을 상상 이상으로 올림과 동시에...

내가 한국인임을 자랑 스럽게 만들어 주고 있다는 것이 ...점점...너무나도 고맙고,

자랑스럽고, 기특하다고 생각하게 되었다.

 

이정도 국가 위상을 드높인 정도면, 이순신 장군님이나 세종대왕님급은 아니지만..

현대에 들어서 ..이제 준하는 대우를 해주어도 된다고 생각한다.

(요즘 같은 시기에..군대도 안간 젊은이들이 해놓은 일은...역사에 기록되어도 될 정도로 큰 일을 해내고 있다.)

 

얼마전 올라온 BTS 소식..

휴가중인데...한국의 관광 명소를 돌면서, 다시한번 전세계에 한국을 홍보하는 효과를 ...

본인이 가고싶어서 ...여행이 하고 싶어서...간것이거나...

기획사의 기획력과 본인의 원하는것을 적절하게 짜 맞추었는지 ...모르겠으나..

어지되었든...(일부 누구처럼 술처먹고 음주운전이 아닌)

아름다운 고국을 여행하면서.. 전세계에 한국을 홍보하는 일이 되었으니...

이 어찌 고맙고, 자랑 스럽지 않을 수 있나...

 

어케 군대를 안가도 되게끔...기본 군사 교육만 받도록...해줄 수는 없나?

이들이 군대 안가게 된다면.. 내가 대신 가서 군생활 할 수 있다...

(참고로 나는  사병으로 35개월 쩢바지게 마치고 제대했다...그 유명한 444기다...ㅋ)

 

BTS 방탄 소년단이 21세기 한국의 애국자이며 위인인 이유 (BTS 휴가 때문에 대한민국이 환호를 부르는 이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