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문제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거북선인 2021. 11. 14. 11:20
반응형

문제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일베나..멍청한 놈들이 보면..입에 거품물면서 지라알하는 내용이다.

 

솔직히 2019 ~2021년

이 기간동안...방송 언론이며, 찌라시 언론이란 놈들이 하는 행동이나 지금 하는 행동은

인간 쓰레기라고 욕해도 될 정도다..

직업이 뭐냐..?  기자냐?  ..그럼 욕해도된다...

(뭐..검찰도 마찬가지지만.)

 

언론이 쓰레기급이라...대통령의 업적을 감추기 바쁘다..

그래서 멍청한 놈들은 ..문재인 대통령이 왜 위대한지를 모른다...(눈과 귀가 막혀있으니..알턱이 없지..)

멍청한 놈들은 그냥 그렇게 살다 가는것이다...인생이 다 그렇지 뭐...

 

문재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문재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대한민국, 아니 그전 조선 그이상을 거슬러 올라가도 이렇게 어진 임금은 없었도다.

 

문재인은 단군께서 이나라에 내려주신 독생자가 아닐까싶다.

 

한반도 역사상 이렇게 위대한 지도자가 있었단 말이더냐?

 

전세계가 우리의 지도자를 부러워한다!

 

아마도 문프가 임기를 마치고 떠나면, 많은 사람들이 그를 그리워하며 가슴앓이를 할것이다.

 

얼마남지않은 기간 

이제 우리들이 문프에게 보답해 줘야한다.

 

모든 방법과 수단을 동원하여

민주당의 재집권을 위해 노력하자.

 

그것이 우리가 문프에게 진 빚을 갚을수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Forever MOON

 

 

문재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문재인 대통령의 위대한 업적 ㅋㅋㅋ

 

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47831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