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주인장/추천음악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사이버 인간의 "로지"의 매력 댄스

거북선인 2021. 9. 13. 11:45
반응형

중독성 있는 광고 음악과 사이버 인간의 "로지"의 매력 댄스

신한라이프 TV 광고에 출연한 22세 여성 모델이 가상 인간으로 알려졌다. '로지(ROZY)'라는 이름의 이 모델은 싸이더스스튜디오엑스가 지난해 12월 공개한 국내 최초의 가상 인플루언서(영향력있는 가상 인간)다.
이름은 한국어 '오로지'에서 뜻을 가지고 왔다. 현재 로지는 브랜드 홍보 모델은 물론, 인스타그램을 통해 2만5000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자신의 화보나 일상을 공유하고, 팬층과 댓글과 메시지를 나누기도 한다.
세계여행, 요가, 패션에 관심이 있는 22살 여성으로 설정된 로지는 동양적인 외모에 서구적인 체형을 지니고 있다.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얼굴을 분석해 3D 기술력으로 형상화했기 때문이다. 호감을 불러일으키면서도 개성을 가진 캐릭터를 만드는 데 치중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사실..나는 ...

이 인물..여자가 실제 여자인줄알았다..

도시에 돌아다니는 시내 버스 옆에...광고가 붙어 있고..이"로지"의 댄스 장면인데..

정말 매력적인 부분으로....인터넷 검색을 하다가...가상인물이란걸 알게된 상태다.

(시내버스에 붙어 있는 광고 표지에 ..이 "로지" 의 모습은..나를 훅 끌어 당겼다. 

  하지만...그 광고 이미지를 구할 수 없다......누가 좀 찾아 줘요)

 

아쉽지만...

아래 동영상으로 일단...위로를..

Fly So Higher (신한라이프 광고음악. 리메이크) - Oh! ROZY 오 로지 & 원더댄스챌린지 댄서 김재윤

 

 

원본 -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 TV 속 그 음악🎶

Fly So Higher🎙https://youtu.be/28Kq9whLghw

 

[신한라이프 광고 음악] TV 속 그 음악🎶 Fly So Higher🎙

#신한라이프 #신한라이프노래 #신한라이프광고음악 이거 노래 제목이 뭐예요?😮 이거 가수가 누구예요?🙄 이거 어디서 들을 수 있어요?😲 🎙자자~ 여러분! 이제 신한라이프 유튜브에서 전체

youtu.be

 

가사 - 자막참고

Fly so higher

Can you feel it? 
Fly so higher
Hold my hand
We laugh together

Can you hear me? 
Fly so higher
Follow me
That's the new worl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