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추미애 아들 휴가 특혜 관련 조선일보의 조작기사 들통나버린 ㅋㅋㅋ

거북선인 2020. 10. 15. 00:19
반응형

추미애 아들 휴가 특혜 관련 조선일보의 조작기사 들통나버린  ㅋㅋㅋ 


에휴....어제 오늘일도 아니고...

아는사람른 다 아는 ..요즘 언론들이란 것이...

기레기 소리를 듣는 이유이기도 하다.


국민의 알권리나..진실 보도는 다루지 않는 최근 언론들의 행태..

이래서 법을 강화하여 징벌적 손해배상 등을 통해 

가짜 뉴스에 대한 수백억 이상의 벌금을 물려야 한다.



원본 공개하지말아달라고?? .. ㅋㅋㅋㅋ

[단독] “ '탈영 표현 없었다' 인정하고도 조선일보 거짓 해명”...

당직병 정정보도 청구 / KBS뉴스(New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