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국 여성 죽이고 러시아로 도망친 남성 결국 ㅋㅋㅋ

거북선인 2020. 10. 10. 02:26
반응형

한국 여성 죽이고 러시아로 도망친 남성 결국  ㅋㅋㅋ


한국 법무부에서의 인도 요청을 개무시한 러시아

러시아 법대로 처벌 무기징역...ㅋㅋㅋ


차라리 잘된것이라 생각되는..


한국의 법이 병신인데다가...(살인죄 5년 수준)

저런 살인자를 한국 감빵에서 국민세금 들여서 

밥먹여줄 이유가 없다.





대부분 네티즌들의 의견은..

차라리 잘되었다....러시아로 도망간 놈이 병신이다..등등..


한국의 법이 좀더 엄격하고, 

유전무죄 무전유죄를 무시한 적법한 법집행이 있었다면..


한국 법무부를 무시한 러시아라고 

국민들이 성토를 하였을텐데...


얼마나 한국 법무부나 법집행이 병신 같으면..

이런 상황에 러시아를 두둔할까...


이렇게 글을 써도....

법조계 인간들...사회생활을 모르기 때문에..

법관의 자격을 새로 정비하지 않는한...

국내 판결이 변하지 않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