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속보] 병원장의 사과를 보고 쌍욕하는 의대생들의 커뮤니티 ㄷㄷㄷ

거북선인 2020. 10. 9. 09:51
반응형

속보] 병원장의 사과를 보고 쌍욕하는 의대생들의 커뮤니티 ㄷㄷㄷ


의대생들을 대신해서 

의대생 국가고시를 재응시 하게 해달라는 

국내 대형 병원장들이 대신 사과하는 뉴스가 나오고 나서

의대생 커뮤니티에서는.. 이 병원장들을 병신 취급하며,

화를 내고 있다. ㅋㅋㅋ

 




진짜로...

의대생들의 수준이 이정도라는 것에 놀라는 국민들이 많을듯

이런 인간들이 의사를 하겠다니..



이를 본 네티즌들의 격력한 반응도 확인하였습니다.

http://www.etoland.co.kr/bbs/board.php?bo_table=etohumor03&wr_id=1464104


"왜 저렇게 화가 나있지?ㅋㅋㅋㅋㅋ안본다고 해서 안보게 했는데ㅋㅋㅋㅋ민노총 위원장도 깜빵갈 각오로 집회하고 파업한다ㅋㅋㅋㅋ실제로 각 노조 위원장 깜빵간 사람 많고ㅋㅋㅋㅋ겨우 시험 1년 밀린거 가지고 뭔 정부가 판을 까네 어쩌네 ㅋㅋㅋ완전 세상이 지들 중심으로 돌아가는줄 알어"


"지들이 법 위에 있는 귀족인 줄 아는 거죠. 진심으로 저능한게 속으로 그렇게 거만할 수 있어도 저렇게 드러내도 되고 드러내선 안되는 속마음을 구분도 못하는 거 보면 레알 진심 저능아들이죠. 역시 우리나라 수능체제는 똑똑한 사람을 가려내지 못한다는 걸 증명하는 거 같네요 ㅋㅋㅋㅋ"


"자기가 없으면 회사가 안돌아간다는 착각에 빠지는 월급쟁이들의 반응이네요"


"병신 의데생 새끼들 시대가 어느땐데 지들끼리 숨어서 속닥대면 누가모를줄 아나보다....저런것들이 의사가되어 나와 내가족을 진찰한다고 생각하니 역겨워진다"


"이 미친새끼들 대가리에 든게 진짜 우동사린가?"


"아주 의사도 아닌새끼들이 의사인척은 ㅋㅋㅋㅋ 저런 새끼들이 미래의 의사가 될것을 생각하니 오싹하다. 분명 저런 사고방식을 가진 새끼들은 의료사고도 엄청나게 만들어 낼텐데..  저런 놈들 한테 진료,치료 받고 싶지는 않은데..."


"교수들은 욕먹을 것  각오하고 학생들 구제할 길 열어줄려고 노력하는데 인터넷에서는 워리어가 되어 아군도 공격하는군요. 대단합니다. 이 참에 의료계의 썩은 곳이 조금이라도 개선되기를 바라는데...... 저런거 보니 개선 같은건 없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