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친구 47명이 살해당한 브라질 청년 ㄷㄷㄷ

거북선인 2020. 9. 24. 09:57
반응형

친구 47명이 살해당한 브라질 청년 ㄷㄷㄷ



범죄 저지르다 경찰 총 맞고 죽었다는 얘기를 이상하게 하네ㅋㅋㅋㅋㅋ 


브라질 비민가 호싱야

친구들이 다 범죄자...


이사람도 곧....








반면에...

브라질 여자축구 경기에서 벌어진 일



경기중 여자선수에게 큰 앵무새가 달려들었다. 

선수가 놀라자 코치가 달려와 앵무새를 옮겨줌 


저 선수는 인터뷰에서 환경보호를 이야기함 

이런광경도 있는게 환경이 살아있어 가능한거라고


(마약 카르텔 살인이 난무하는 브라질에서 환경이 웬말인가 ㅋㅋㅋ)



브라질은 요지경의 나라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