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인간을 공격하는 LA 경찰 로봇 K5의 최후 ㅋ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18. 07:43
반응형

인간을 공격하는 LA 경찰 로봇 K5의 최후 ㅋㅋㅋㅋ



이 로봇은 어린아이에게 돌진해서 

아이에게 상처를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업무 수행 도중 분수대에 빠져버린 자율 보안 로봇 K5 (사진=트위터 @bilalfarooqui)


지난 주 15일부터 워싱턴하버 콤플렉스에서 근무를 시작한 K5 로봇



인간을 공격하는 로봇이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