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문재인 대통령의 이상한 능력에 대한 댓글 모음 ㅋㅋㅋ

거북선인 2020. 9. 7. 02:17
반응형

문재인 대통령의 이상한 능력에 대한 댓글 모음 ㅋㅋㅋ


내가 보아도 이상하긴하다.

고 노문현 대통령처럼 공격적이지도 않고...

항상 어리버리하게 아무것도 주장하지 않고 

당하는것 처럼 보이는데..

시간이 지나고 보면....적패들 다 작살난다..


이상하게 시간이 흐르면서 지금에 보면..

전방위에 걸처서 ...모든 적패들이 처맞고 있다.


이상하다. ㅋㅋㅋㅋ


'두들겨 맞는거 처럼 보이는데 ..

정신차리고 보면 항상 문재인이 이겨있다..'


위는 디씨 반응...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