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국민은 개돼지 가랑이 사이로 기어라 - 딴지만평 ㄷㄷㄷ

거북선인 2020. 9. 4. 15:37
반응형

국민은 개돼지 가랑이 사이로 기어라 - 딴지만평 ㄷㄷㄷ 




위에 것은 너무 좋게 표현한 것 같네요


이들의 뇌는 

아래의 것이 더 어울릴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이번에 확실히 이놈들의 본심과 뇌구조를 알았으니..

절대 용서할 수 없는 행위로..

법대로 국민들과 똑같이...공권력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속보...최대집 만주당과 합의!!

의베들 난리남....





대전협충들이 지금 퍼나르는 짤이라네요 ㅋㅋ



의베들 여지것 앞세워서 잘도 따르더니..

이젠 일베 취급에 탄핵이라 ㅋㅋㅋㅋㅋ





딱 어울리는 말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