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문재인정부를 독재정권이라는 의사 촛불 짤에 대한 번역본 ㅋㅋㅋ

거북선인 2020. 8. 29. 22:28
반응형

문재인정부를 독재정권이라는 의사 촛불 짤에 대한 번역본 ㅋㅋㅋ


지금 네티즌들이 의사들의 진료거부 사태를 

어떻게 바라보고 있는지를 확실히 보여주는 반응이다.


각종 커뮤니티에 유행처럼 돌고 있지만..

과연 의사들은 이런것 조차 .. 개무시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만..


하여튼 그 내용을 봅시당



↑↑ 원본


공산독재는 다시 읽어도 코웃음 쳐지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공산독재였으면 이미 수용소로 끌려갔을텐데..


.

.

.

.

.


아래는 네티즌이 만든 번역본



지금 코로나로 국민들이 죽어나가고 있는데..

진료거부로 국민의 생명을 개똥으로 보는 의사들의 시각을

제대로 표현한거 같네요


출처: 보배드림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415



공산독재를 어디다 들이밀어?? 

국민들이 촛불혁명으로 민주국가 만들어놨더니 

엄한 놈들이 공산독재라며 촛불타령하고 있네. 


공산독재는 고사하고 전두환때만 됐어도 

니네가 대통령한테 개길 엄두도 못냈을거다




치과의사 출신 신동근 의원은 페이스북에


"박정희, 전두환 군사파쇼 독재정권 치하였다면, 파업하는 것 생각도 못 했을 사람들이 민주화되고 나니 민주정권을 파쇼라고 떠든다"며 


강도 높게 비난했다.



팩트로 응대하는 트위터 



위짤의 출처는 아래와 같다.


오늘의유머팩트로 조곤조곤 살살 죽도록 패버림.jpg(1)[30분전]루리웹정부 타도 촛불집회 열자는 대한의사협회 근황.jpg(2)[75분전]루리웹공산독재!! 민주화 투쟁!!! 촛불은 이럴때 들어야 합니다!!!(24)[2시간전]SLR파업 의사들이 외우는거만 잘하는 돌대갈이 아닐까 분석(7)[2시간전]SLR의사 파업 뼈 때리는 트윗.jpg(17)[2시간전]뽐뿌의사들 대가리 후드리며 팩폭하는 사람(23)[2시간전]클리앙의사 변명거리 팩트로 조곤조곤 살살 죽도록 패버림.jpg(10)[2시간전]루리웹의사협회 홍보전단 명치 후두려패는 트위터리안.twit(2)[3시간전]인스티즈의사들은 정치를 진짜 못한다.twitter(0)[3시간전]루리웹의료파업 홍보 이미지 후두려 패는 트윗(71)[3시간전]보배드림의사 변명거리 팩트로 조곤조곤 살살 죽도록 패버림.jpg(20)[3시간전]딴지팩트로 조곤조곤 살살 죽도록 패버림.jpg(20)[4시간전]딴지맞는말로 가득차서 보탤게 없는 의사파업포스터정리(2)[5시간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