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오늘자 대구 MBC의 미친 방송 짤 (코로나 민폐 인간들 합성짤 ㅋㅋㅋ)

거북선인 2020. 8. 29. 00:10
반응형

오늘자 대구 MBC의 미친 방송 짤 (코로나 민폐 인간들 합성짤 ㅋㅋㅋ)


온 나라가 적패에 둘러쌓여 모든 언론이 "일본 만세"를 외처도

희안하게 대구 MBC는 진정한 애국 방송만 한다.


" 대구MBC는 리명박그네순실 시절에도 

끊임 없는 팩폭으로 밀고나간 방송국임 

고담대구의 성지임 

수성구 범어동 MBC 네거리 "


모든 언론이 ...심지어 서울 MBC도 친일 부역자 방송으로 

국민의 지탄을 받던 때에도...

대구 시민의 생각과 의견 성향을 다 ~~개무시하고


전국 유일하게 정확하게 팩트를 방송하는 대구 MBC였다

대체 이런일이 가능한 이유를 아직도 모르겠으며,

수많은 네티즌들이 가장 칭송하는 방송국으로 인정되고 있다.


그 대구 MBC가 오늘도..큰건하나 해냈다.

그 어디서도 못할...이런것을 ㅋㅋㅋㅋ


출처: 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3903236


대체 누가 만든것이냐..


이 허접한 뽀샵 ㅋㅋㅋ

깨알같은 팩트 드립 ㅋㅋㅋ




 

의사면허는 신의면허입니다.

살인을 해도 완전 취소가 안됩니다.

영구 파면 할 수 있도록 하는 국민청원입니다.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215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