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아이들 눈에는 이쁘지 않는 소녀시대 수영 ㅋㅋㅋ

거북선인 2020. 8. 25. 02:44
반응형

아이들 눈에는 이쁘지 않는 소녀시대 수영 ㅋㅋㅋ


아이들은 순수해서 

이쁜누나를 알아보는 능력이 있는것인가?

누구냐 너는 ....인정



하지원 인정






홍진영 인정





누구지...여하튼 인정



그리고

.

.





......


아이는 솔직하다 

얘들눈은 속일수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페미 논란만 아니었어도..

난 이뻐해 줄수 있었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