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의사 파업때문에 수술 취소나 연기되서 난리난 환자들

거북선인 2020. 8. 22. 12:12
반응형

의사 파업때문에 수술 취소나 연기되서 난리난 환자들


나는 파업하는 의사들을 

인간 쓰레기라고 생각하게 되었다.


너 의사냐?

아 쓰레기들..








의사들이 말하는 히포크라테스 선서는..

개소리가 되었다. 


의업에 종사하는 일원으로서 인정받는 이 순간에, ​ 

나의 일생을 인류 봉사에 바칠 것을 엄숙히 서약한다. 


나의 스승에게 마땅히 받아야 할 존경과 감사를 드리겠다. 

나의 의술을 양심과 품위를 유지하면서 베풀겠다. 

나는 환자의 건강을 가장 우선적으로 배려하겠다. 

나의 환자에 관한 모든 비밀을 절대로 지키겠다. 

나는 의업의 고귀한 전통과 명예를 유지하겠다. 

나는 동료를 형제처럼 여기겠다. 

나는 종교나 국적이나 인종이나 정치적 입장이나 사회적 신분을 초월하여 오직 환자에 대한 나의 의무를 다하겠다. 

나는 생명이 수태된 순간부터 인간의 생명을 최대한 존중하겠다. 

어떤 위협이 닥칠지라도 나의 의학 지식을 인륜에 어긋나게 쓰지 않겠다. 

나는 아무 거리낌 없이 나의 명예를 걸고 위와 같이 서약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