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한국인이 아베를 응원하는 이유 ㅋㅋㅋ

거북선인 2020. 7. 29. 02:05
반응형

한국인이 아베를 응원하는 이유 ㅋㅋㅋ



어떤 일본 서점에서 '한중에 얕보이지 않기 위해서'라는 등의 

안스러울 정도로 허세를 부리는 팝업을 보면 난감하다. 


이런 한심한 짓을 하니까 

세계적으로 일본인이 웃음거리가 되는 것인데...


의외로 한국엔 이런류의 책은 없다.


한국인 : 아베가 계속 총리했으면 좋겠다 

일본인 : 문재인이 탄핵되었으면 좋겠다 


누가 이기고 있는 걸까? ㅋㅋㅋㅋㅋ



미친것들 ..

이딴 방송을 보고 

진짜로 저렇게 생각하고 있는 일본국민들



이러니..한국인들이 비웃고 있는 거다.

일본이란 섬에 자기들만의 정신승리를 하고 있네


이건 진짜 내정간섭이라고 봐야 한다.







한국인이 보는 일본 



나도 응원한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