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탐이나는 대표이사의 결제 도장 ㅋㅋㅋ

거북선인 2020. 6. 12. 15:19
반응형

탐이나는 대표이사의 결제 도장 ㅋㅋㅋ


이건 대표이사의 막강한 권력에서 나온다.

좀더 재미있는 회사라면...



대리부터 ~ 대표이사까지...각각의 케릭터 도장으로 쓰였다면..

국민들이 매우 좋아하는 회사로 거듭날 수 있었을텐데..


이 짤을 보고...

당장 회사의 결제 라인을...케릭터 도장으로 바꾸는 회사가 

나타나길 바란다..


지금도 늦지 않았다...

전부 케릭터 도장으로 바꾸어서..커뮤니티에 올리면...

회사를 광고 홍보할 절호의 기회이자...

돈안드는 획기적인 마케이팅 방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