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사는 세상을 모두 알기엔 인생은 너무 짧다.!!

재미유머시사

일본 닛산 자동차를산 매국노의 분노글 ㅋㅋㅋ

거북선인 2020. 5. 30. 19:23
반응형

일본 닛산 자동차를산 매국노의 분노글 ㅋㅋㅋ



남들 다 일본 불매운동할때... 

불매운동 덕에 20프로 넘게 할인 받아 사놓고선 

철수 한다니 분노하는게 쌤통인 포인트


이시국에 일본차 산다는거 자체가 ....

그냥 나라 돌아가는거 외면하고, 자기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놈인데 ...

그러다 자기 피해 생기면 울고불고하는 전형적인 개돼지 세키


닛산이야 말로 전범기업중에서도 탑오브탑인데 

남들 불매운동할때 얼씨구 좋다고 사놓고 

이제와서 무슨 선량한 소비자 행색인지...


포인트는 손해배상 '공동대응' 을 하겠다는거 ㅋㅋ 

야!! 니들 지금 이시국에 공동대응 안하던 ..

이기적인 놈들만 뭉쳐있는 거잖아ㅋㅋ 

애초에 공동대응이 안되는 놈들끼리 모여서 무슨 공동대응 같은 소릴 하고 있냐ㅋㅋ


이상 네티즌 댓글 베스트

반응형